본문 바로가기
걷고

강릉/ 산골에서 퍼지는 커피향, 테라로사커피

by Summer_bom 2016. 6. 18.

꼬옥! 가고 싶었던 테라로사 커피 본점.

삼성역 코엑스에서 처음 접하고 반했던 곳인데 본점이 강릉이라니!

뚜벅이는 고터에서 택시타고 1만원정도 든다. 택시기사님에게 '테라로사 본점으로 가주세요'라고 하면 웬만하면 아시는 것 같다. 워낙 유명해서. 가는 길에 마을도 예쁘고 풍경도 소소하게 아름다워서 드라이브하는 기분-

산속에 이런 곳이?! 라는 느낌이 절로 든다. 정말 예쁘다.​

 

저기 문을 열고 들어가면 커피향이 자욱하게 퍼진 실내로 들어간다.

실내도 굉장히 분위기가 좋은데, 실내사진보단 테라스나 외부 사진만 찍어왔당.. 아숩아숩

 

무화과 빵을 하나 시키고 각자 핸드드립을 주문하고 외부에 자리잡았다. 절로 기분 좋아지는 커피집.

빵이 정말 맛있었당- 쫀득쫀득.

그리고 내게 핸드드립의 참맛을 선물해준 예가체페 드립커피!!

 

 

실내와 실외가 묘하게 어우러져서 어느곳에서나 떨어지는 햇빛을 받을 수 있다!

곳곳에 풀과 화분, 꽃이 가득가득.​

내내 비가 쏟아진다고 했던 예보와는 달리, 날이 정말 좋았다.

바람도 솔솔 불고 햇빛도 잘 떨어지고.

 

그리고 공간은 생각보다 크다. 난 평일에 가서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더 한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음. :-)

 

휴가에 맞춰 도착한 수제화 '베로니카포런던'. 정말 갖고 싶었는데 꽤 하는 가격에 망설이다가

스스로에게 주는 생일선물이라고 6월 초에 덜컥 주문했었다. 예뻐예뻐-

 

 

폴라로이드 스냅카메라가 매력을 발휘하는 순간!

색감이 좋은 편이 아닌데 워낙 공간의 색감도 좋고 날도 좋아서 사진이 뭐든 잘나온다. 꺄아

빵맛이 정말 좋았다. 서울에 가면 또 먹을꺼얍...어쩐지 매일 빵이 품절이더라고.

 

 

문앞에서 ! 사람이 오고있어서 눈치보는게 역력히 느껴짐.​ㅋㅋㅋ

 

 

저장저장